The 발로란트 듀오 Diaries

Wiki Article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더 많이 플레이할수록 실력이 향상됩니다. 게임의 특정 부분이 문제를 일으키면 제대로 될 때까지 연습해 보십시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고객님의 휴대폰 어플로 메세지를 전송할 수 있고 저희 팀은 절대 게임 내부에서 개인메시지, 채팅등 어떠한 소통도 하지 않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요원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려 협력하고 승리를 위해 함께 싸워야 하죠. 각 요원에 대한 정보는 요원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중에 무기 밸런스 업데이트가 있을 수도 있으니 맹신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발로란트 대리 제한하고 있습니다.

적을 제압하기 위해 요구되는 전술은 맵마다 다릅니다. 허를 찌르는 전술과 끝내주는 사격 실력으로 발로란트 듀오 만나는 모든 적을 처치하세요.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오버워치 계정 롤 발로란트 계정 브롤스타즈 계정 공지사항 계정매입 오버워치 계정매입 롤 발로란트 계정매입 구매전필독 카톡문의 검색

참고로 이때 총에 대고 우클릭을 하면 아군에게 사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비인가 불법프로그램(핵)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 디스코드로 실시간 방송 인증 가능합니다 !

저도 아직 초보긴 하지만 그런 쌩뉴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을 모아보자 해서 이렇게 장문의 공략을 쓰게 되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